UPDATED. 2025-01-15 18:28 (수)
레알 이적설 레반도프스키, 마음은 뮌헨에?
상태바
레알 이적설 레반도프스키, 마음은 뮌헨에?
  • 강언구 기자
  • 승인 2016.02.0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전트 "이적설은 추측일뿐…이미 바이이른 뮌헨과 재계약 논의"

[스포츠Q(큐) 강언구 기자] 돌아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다른 팀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던 폴란드 국가대표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현 소속팀에 잔류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레반도프스키의 에이전트인 체사리 쿠차르스키는 8일(한국시간) 폴란드 스포츠 전문 매체 폴셋스포츠 프로그램에 출연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은 추측일 뿐이다. 이적설은 레반도프스키가 어느 정도로 대단한 선수인지 말해 주는 척도"라며 이적설을 부인했다.

쿠차르스키는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 뮌헨과 재계약을 할 것이냐는 질문에 "이미 재계약에 대해 논의했다. 이적할 이유가 없다"며 잔류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했다.

이어 "프랑스 언론들은 레반도프스키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갈 것이라 하고 잉글랜드 언론들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으로 갈 것이라 한다. 또 스페인 언론은 레알 마드리드로 갈 것이라 하고 이탈리아 언론들은 유벤투스로 갈 것이라고 한다"며 "이처럼 레반도프스키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선수다. 리그의 최고 팀 이적설은 그만큼 레반도프스키의 실력을 인정한다는 증거"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다. 다만 에이전트의 발언으로 레반도프스키의 마음은 아직 바이에른 뮌헨에 남아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레반도프스키는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29경기에 출전, 27골을 넣으며 바이에른 뮌헨의 주축 공격수로 활약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