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 김나라기자] 2NE1 리더 씨엘이 도발적인 금발 미녀로 변신했다.
25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멘붕’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금발의 씨엘은 블랙 의상을 입고 얼굴의 반을 블랙 마스크로 가린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씨엘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가 잘 돋보여 눈길을 끈다.
2NE1 정규 2집 수록곡이자 씨엘의 솔로곡인 ‘멘붕’은 테디가 작곡하고 씨엘이 테디와 공동 작사한 노래다. ‘멘붕’은 최근 개최된 프라이빗 청음회 ‘더 리스닝’에 초청받은 각 분야 저명 인사들로부터 “도입부가 인상적이며 테디와 씨엘의 재미있는 놀이 같은 음악”이라는 평을 받았다.
씨엘은 새 앨범에서 1번 트랙 ‘크러시’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 등 총 3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에서 작사를 맡았다. 총 10곡의 수록곡 중 3곡의 작곡, 5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한 셈이다.
2NE1의 래퍼이자 보컬리스트로 활약해 온 씨엘이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하게 됨으로써 기존 2NE1의 색깔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2NE1의 정규 2집 음원은 2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