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9 03:07 (일)
'엠카운트다운' 소년24, 강렬함 돋보이는 '라이징 스타' 무대 선보였다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소년24, 강렬함 돋보이는 '라이징 스타' 무대 선보였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2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소년24가 출연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PD 김정범, 김남희, 고정경, 김태준, 이선우, 하은비, 권다영)에는 '소년24'의 출연진들이 등장해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소년 24이 멤버들은 화이트 셔츠, 재킷, 팬츠 등 올 화이트 색상의 의상에 민트색 넥타이를 매치하며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오른 스물 여덟명의 소년24 출연진들은 강렬한 비트에 맞는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환호를 자아냈다.

▲ 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소년24가 이날 선보인 곡 '라이징 스타'는 출연진들이 소중하게 간직해온 꿈과 열정, 미래에 대한 포부와 희망을 가사에 담아 낸 곡이자 프로그램의 메인 곡으로 공개 된 이후 많은 관심을 했기도 했던 곡이다.

산, 지형, 용현, 진섭, 홍인, 도하, 용권, 재민, 아이젝, 진석, 영두, 로운, 우진, 인표, 창민, 해준, 화영, 민환, 호철, 성환, 재현, 찬이, 인호, 성호, 연태, 현욱, 성현, 진규로 이뤄진 소년24는 오는 9월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고도 알려져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