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이 드디어 '에너제틱'을 통해 데뷔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워너원 쇼콘으로 전국의 워너블들을 뜨겁게 달궜던 워너원의 '에너제틱' 무대는 어떨까?
워너원 멤버들 모두 각자의 개성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워너원 컴백 무대를 앞두고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것은 강다니엘이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들 중에서도 비보잉으로 다져진 복근으로 남다른 남성미를 자랑했다.
실제 지난 7일 펼쳐진 워너원 쇼콘에서 강다니엘은 '활활' 무대에서 복근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활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기에 쇼콘에서 볼 수 있었던 강다니엘의 명품 복근을 볼 수 있을지 역시 주목을 모으고 있다.
'활활'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 곡 '에너제틱' 역시 화제를 모은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센터자리를 보장받게 됐다. '에너제틱'은 발랄함과 상큼함을 앞세운 무대인 만큼 강다니엘의 '멍뭉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워너원은 최근 '해피투게더3', '주간아이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워너원고'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음악방송은 '엠카운트다운'이 최초인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남다르다.
이미 워너원은 '안봐도 대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식 데뷔도 전에 대세 그룹의 반열에 들어섰다. 2017년의 가장 큰 기대주, 워너원의 데뷔 무대는 어떨까?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난 뒤 처음으로 공식 무대를 방송에서 선보이는 워너원과 부동의 '센터' 강다니엘에게 많은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