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오는 16일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채점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단기는 13일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99.9% 합격 예측 정확도를 자랑한다"며 "17년 경력 평가연구팀이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7개년간 공무원 시험 응시 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으로 합격선(합격컷)을 파악한다"고 소개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채점을 통해 △ 직렬별 석차 △ 성적분포 △ 체감 난이도를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모바일에서도 채점과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지난달 기준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는 67만 건을 넘겼다.
공단기는 수험생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약 30명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응시표를 인증한 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도 추첨을 통해 약 100명에게 치킨, 떡볶이,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