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신희재 기자]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를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셀프사진관 하루필름과 협업, 컬래버 프레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컬래버 프레임은 겨울 및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총 3종이다.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엿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4회에 걸쳐 컬래버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컬래버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설루션을 제공,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