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9 03:07 (일)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조세호, '함들이'로 차오루 소속 피에스타 멤버들과 대면… "너무 어려웠어"
상태바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조세호, '함들이'로 차오루 소속 피에스타 멤버들과 대면… "너무 어려웠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1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서는 차오루와 조세호의 가상 결혼의 시작을 알리는 함들이가 시작되며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서는 차오루와 조세호의 가상 결혼 시작을 알리는 함들이가 시작 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차오루가 소속된 그룹 피에스타의 연습실을 찾은 조세호와 친구들은 "함 사세요!"를 외치며 처제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방송 화면 캡처]

피에스타 멤버들은 함진아비 남창희를 향해 애교를 선보이며 움직이길 원했지만 양세찬을 비롯한 친구들은 '봉투'를 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피에스타 소속사 프로듀서가 연습실에서 나와 함진아비의 품에 봉투를 넣어 주며 본격적인 함잡이의 시작을 알렸다.

차오루는 연습실 안에서 조세호와 친구들을 기다리며 "누구 왔어요? 친구들?"이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조세호는 "우릴 웃겼으면 좋겠다"는 친구의 부탁에 태양을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