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9 03:07 (일)
[TV컷Q] '꽃놀이패' 꽃길 걷는 김세정의 한정식 먹방… "홍어도 즐겨 먹었던 과거"
상태바
[TV컷Q] '꽃놀이패' 꽃길 걷는 김세정의 한정식 먹방… "홍어도 즐겨 먹었던 과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0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꽃놀이패'에 출연한 김세정이 톡톡 튀는 매력이 드러나는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연출 박승민)에서는 꽃길팀에서 시간을 보내는 김세정의 모습이 공개되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꽃길팀은 새해 맞이 식사로 떡국을 먹기 위해 한정식당을 찾았다. 김세정은 "나 갈비 정말 좋아하는데"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김세정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방송 화면 캡처]

김세정은 "황태도 정말 맛있어요", "청국장도 맛이 깊어요" 등 음식 맛을 평가하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세정의 모습을 보던 안정환은 "청국장의 깊은 맛도 안다"며 놀라워했다.

이후 김세정은 "저희 엄마가 한식을 되게 좋아하신다"고 말하며 음식을 함께 먹고 싶은 인물로 어머니를 떠올렸다. 또한 이날 김세정은 밥을 먹으며 어린 시절 할머니·할아버지와 함께 자랐다는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다.

김세정은 "저희 할아버지가 유독 삭힌 홍어를 진짜 좋아하셨어요. 그래서 어린 나이부터 홍어를 즐겨 먹었어요"라고 말해 '꽃놀이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