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9 03:07 (일)
'정글의 법칙' 미모의 여성게스트 등장, 남심 사로잡은 그녀는 누구?
상태바
'정글의 법칙' 미모의 여성게스트 등장, 남심 사로잡은 그녀는 누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2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정글의 법칙'에 미모의 여성 게스트가 등장을 예고하며 멤버들을 설레게 했다.

24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은 코파 마나도에서의 72시간 생존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생존을 위해 생존배낭을 꾸리고 생존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사진 = '정글의 법칙' 예고영상 화면 캡처]

경리는 "이게 꿈이었으면 좋겠다"며 힘든 정글 상황을 말했다. 김영철 역시 "내가 생각했던 정글이 아니다"라며 역대 최고로 힘든 정글 라이프를 증언했다.

코파 마나도에 불어닥치는 폭우와 비바람에 멤버들은 추위에 떨며 우산으로 바람을 간신히 막아내며 보는 사람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정글의 법칙'에 고생만이 있는 건 아니다. 윤정수는 이날 "제 파트너를 준비했습니다"라며 여성 게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특히 윤정수는 "아름다운 여자 출연자"라며 해당 게스트를 소개하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정글의 법칙' 코파 마나도 편은 독특한 미션과 생존법칙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히 경리는 또 다른 '정글 여신'으로 급부상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과연 '정글의 법칙'의 새로운 여성 게스트가 어떤 활약을 펼칠까? 코파마나도에서 펼쳐지는 정글 탐험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