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0 20:19 (금)
'히든싱어' '04학번 김연우' 장우람 무대 전 김연우 반응은? "우승 못하면 죽어야죠"
상태바
'히든싱어' '04학번 김연우' 장우람 무대 전 김연우 반응은? "우승 못하면 죽어야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10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히든싱어'의 C조 마지막 무대는 '04학번 김연우' 장우람이 꾸미게 됐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히든싱어'의 왕중왕전 C조 마지막 네 번째 무대는 '04학번 김연우' 장우람이 꾸미게 됐다. 김연우는 장우람이 자신의 제자였고, 현역 가수로 활동중이고, 후배들도 있다는 이야기를 껀내며 "우승 못하면 죽어야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연우와 장우람은 '히든싱어'의 MC 전현무 버전으로 응원전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 JTBC '히든싱어' [사진= JTBC '히든싱어' 방송 화면 캡처]

'히든싱어' 왕중왕전 C조 무대에 오른 '04학번 김연우' 장우람은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을 선곡했다.

이날 '04학번 김연우' 장우람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에 객석의 많은 사람들이 감동 받은 표정을 지으며 그의 무대에 감탄했다.

JTBC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