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08 17:54 (월)
[이장면Q] '주간아이돌' 샤이니 키, 사자성어 '사필귀정' '인과응보'의 대표적인 예
상태바
[이장면Q] '주간아이돌' 샤이니 키, 사자성어 '사필귀정' '인과응보'의 대표적인 예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1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샤이니 키가 정형돈에게 뿅망치를 맞았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샤이니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 임했다. 이날 샤이니의 민호는 Everybody 댄스브레이크 부분 댄스를 정확히 소화했으나, 키는 민호의 댄스를 지적했다.

민호는 자신이 맞았다 주장했고, 결국 공평하게 가위바위보를 하기로 했다. 춤을 추지 않은 온유를 제외한 키, 종현, 태민, 민호가 가위바위보를 했고 키가 혼자 가위를 내 뿅망치의 주인공이 됐다.

'주간아이돌' 샤이니 키 [사진=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 화면 캡처]

이 상황은 '사필귀정' 등의 한자성어를 잘 보여주는 상황이 됐다. 앞서 키가 민호에게 지적을 하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었다. 하지만 그는 인과응보로 자신이 모든 결과를 다 그대로 받게 됐다.

키는 두려움에 떨었고, 정형돈은 세게 그의 머리를 가격했다. 키는 맞자마자 "뿅망치와 머리 둘레가 합이 잘 맞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형돈의 다음 뿅망치 타깃은 샤이니의 민호가 됐다. 그는 샤이니의 초기곡인 '아미고'의 랜덤 플레이 댄스를 소화하다 안무를 틀렸고, 고통을 호소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