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2-15 22:55 (토)
'유희열의 스케치북' 혁오, 마이클 잭슨 '맨 인 더 미러' 재해석… 오혁의 눈썹 개인기는?
상태바
'유희열의 스케치북' 혁오, 마이클 잭슨 '맨 인 더 미러' 재해석… 오혁의 눈썹 개인기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10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혁오가 마이클 잭슨의 '맨 인 더 미러'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재해석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연출 박지영, 신수정)의 무대에 오른 혁오는 '와리가리'를 열창했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 무대의 주인공 혁오는 지난 2015년 발표한 '와리가리'를 부르며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와리가리'는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는, 익숙해지려면 떠나가 버리는 사람들과 그 관계들에 대해 노래하는 곡이다.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혁오 [사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지난 400회 방송에 이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등장한 혁오의 오혁은 무대가 마무리된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모자를 벗으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유희열이 눈썹 관리에 대해 언급하자 오혁은 "관리는 안 한다. 제가 중학교 때 펑크를 정말 좋아해서 그때부터 혼자 눈썹을 밀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오혁은 영화 '나 홀로 집에'의 케빈이 보여주는 눈썹 웨이브를 선보이며 감탄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다. 밴드 멤버들 역시 "저희도 얼마 전에 처음 봤다"고 말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혁오의 오혁은 "본인 목소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곡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 "마이클 잭슨의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라고 답했다. 혁오 밴드는 즉석에서 '맨 인 더 미러'의 무대를 선보이며 귀를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