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18 21:25 (토)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화제, '배그'용 최고급 컴퓨터도 공개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화제, '배그'용 최고급 컴퓨터도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8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정은 예고서 남편 이병헌 '디스' 눈길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이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홍진영의 친언니는 물론 홍진영의 '배틀 그라운드' 게임 방송용 고급 PC, 수입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의 집과 친언니 홍선영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평소 친언니 홍선영과의 각별한 관계를 자랑한 바 있다. 홍진영은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배틀그라운드' 실황 방송 중계 모습을 보여줬다.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이 집, 컴퓨터와 친언니를 공개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홍진영이 사용하는 PC(컴퓨터) 사양과 가격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진영은 화려한 LED 본체 컴퓨터와 대화면 모니터, 남다른 핑크색 키보드와 헤드셋으로 게임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홍진영 컴퓨터의 사양을 추측했다. 홍진영의 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최소 300만원 이상의 고가로 추정되고 있다.

홍진영은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게임에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친언니의 잔소리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마우스와 키보드를 놓지 않으며 남다른 '게임 사랑'을 보인 홍진영은 자신이 직접 게임 실황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홍진영이 지내고 있는 집 또한 이목을 모았다. 넓은 거실에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은 집은 세 마리의 강아지가 함께 살고 있다. 홍진영은 '행사의 여왕'으로 과거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한달 행사 기름값 만으로 1억 2천만원을 쓴다"며 남다른 수입을 자랑했다.

홍진영은 평소 언니와 돈독함을 자랑했다. 지난 '미운우리새끼' 출연 당시에는 "친언니와 함께 여행을 다닌다"라며 언니와의 친분을 밝힌 바 있다.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홍진영을 꼭 닮은 '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홍진영의 친언니는 "탄산은 숨을 쉬기 위해 먹는 것", "이미 아는 맛이지만 좋은 맛을 알기 때문에 못 끊는다"며 다이어트 명언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았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홍진영 못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도 이목을 모았다. 홍선영은 성악과 출신으로 동생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문세 역시 홍진영 친언니의 노래 실력을 인정했다.

'미운우리새끼'에는 다음주 화제의 게스트가 등장한다. 배우 이민정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남편 이병헌을 거침없이 '디스'하며 모벤져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민정은 육아, 결혼생활에 대한 유쾌한 토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고편에서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에게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당부하는 장면 역시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