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명단공개 2015' 애인있어요 지진희가 바람펴서 대박난 스타 2위로 꼽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 '막장 불륜도 명품 멜로로! 바람 펴서 대박 난 스타' 2위로 현재 '국민 불륜남'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지진희가 선정됐다.
지진희를 '국민 불륜남'으로 만든 드라마는 '애인있어요'였다. 그는 극중에서 아내에게 실망감을 느끼다가 20대의 파릇한 박한별의 애정공세를 뿌리치지 못하고 그와 불륜을 저지른다.
그는 극 초반 불륜연기를 매우 신랄하게 선보였고, 대놓고 욕을 듣기는 부지기수라고 했다. 또 지진희는 아내와 아이들이 드라마를 보고 욕을 하고 따귀를 맞을 뻔 했다. 방송을 같이 안 본다고 말했다.
지진희의 두 아들 역시 아빠에게 나쁘다, 좀 안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한다고 설명했다. 지진희는 "연애 6년, 결혼 12년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네가 예쁘다"며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tvN '명단공개 2015'는 스타와 관련된 여러가지 특징과 매력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