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우리동네 음악대장' 하현우가 '복면가왕'에 이어 '마리텔'까지 점령하기 위해 나섰다.
16일 방송된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MLT-31 후반전 방송이 끝난 이후, 제작진은 영상을 통해 17일 인터넷 다음TV팟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진행될 MLT-32의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 따르면 MLT-32에는 고정 출연자인 김구라를 비롯해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복면가왕'에서 가왕 9연승 달성 신기록을 세웠던 국카스텐 하현우와 뮤지컬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SES 바다, 모르모트PD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스포츠 댄서 박지우 등 다섯 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국카스텐의 보컬인 하현우는 '나는 가수다'를 통해 만만치 않은 실력을 보이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해 가왕 신기록인 9연승을 달성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또한 스포츠댄서 박지우 역시 주목할 출연자다. 스포츠 댄서인 박지우는 지난해 8월과 9월 방송된 MLT-10과 MLT-11에 출연해 순위는 4위와 5위를 기록하는데 그쳤지만, 모르모트PD에게 스포츠 댄스를 지도하며 '마리텔'의 명장면들을 만들어냈었다. 박지우는 이번에도 스포츠 댄스 콘텐츠를 들고 나와 모르모트PD에게 스포츠 댄스를 지도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MLT-32에는 원조 걸그룹 스타이자 최근 뮤지컬 배우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노트르담 드 파리', '카르멘', '금발이 너무해', '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한 SES 바다도 출연할 예정이다.
MLT-32는 17일 오후 인터넷 다음TV팟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