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는 제이홉이 일을 하고 있는 네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제이홉은 커피를 마시거나 모니터를 들여다보고 있는 등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다소 피곤해보이지만,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이홉은 모자를 거꾸로 쓴 채, 흰색 티셔츠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4일 방탄소년단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 ‘컴백홈(Come Back Home)’을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컴백홈’에서도 제이홉은 작사 작업에 멤버 랩몬스터와 함께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의 앨범 활동에 있어서 제이홉의 활약은 이뿐만이 아니다. 제이홉은 지난 2월 발매한 ‘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피 땀 눈물’, ‘Intro: Boy Meets Evil’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제이홉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 슈가, 진 등 다른 멤버들도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있다. 작사, 작곡 등 다재다능한 재능을 뽐내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노래는 실력을 인정받아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국내 그룹 최초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방탄소년단의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이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열심히 작업 중에 있는 제이홉이 또 어떤 노래를 만들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