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2 14:30 (금)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 결과 공개, 첫 번째 1위는?
상태바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 결과 공개, 첫 번째 1위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5.1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엠넷 ‘로드 투 킹덤’의 1차 경연 결과가 14일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왕의 노래(Song of King)’이라는 주제로 1차 경연이 진행됐고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공들여 준비한 무대를 공개했다.

 

[사진=엠넷 '로드 투 킹덤' 제공]
[사진=엠넷 '로드 투 킹덤' 제공]

 

각 팀은 K-POP을 이끌어온 선배 가수들의 노래를 선택해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를 재탄생 시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방송 후 경연 무대의 풀버전 영상 뿐 아니라 멤버별 개인 직캠과 고정 카메라 버전 무대영상 까지 화제를 모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펜타곤, 더보이즈의 무대 공개와 함께 대망의 1차 경연 결과가 공개된다. 각각 펜타곤과 더보이즈는 주제에 맞춰 어떤 곡을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더한 무대를 완성해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1차 경연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되는 2차 경연의 주제는 ‘나의 노래’로, 각 팀은 자기 팀의 이야기를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해 무대를 꾸미게 된다.

7팀의 보이그룹 멤버들은 2차 경연의 주제가 공개되자마자 “(‘나의 노래’라는)주제를 듣고 딱 한 곡이 떠올랐다”, “저희 색깔을 확실히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저희 그룹만이 할 수 있는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2차 경연에서는 새로운 평가 방식이 적용될 전망이다. 과연 평가 방식의 변화가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더 이상 ‘킹덤’으로의 여정에 함께 할 수 없는 팀은 어느 팀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K-POP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를 그린 ‘로드 투 킹덤’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