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홍원식 회장이 리드하는 남양유업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25일 "오는 31일 까지 진행될 이번 SNS 이벤트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인증샷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 및 이벤트 페이지 리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리그램 이벤트’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은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은 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신체에 유익한 물질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로 제약회사 '녹십자웰빙'과 3년간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라며 "식약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 액상 베이스로 이뤄진 2중 제형 제품으로,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고 소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