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18 10:59 (금)
이디야커피-iM뱅크, 역외 개인 마케팅 활성화 MOU
상태바
이디야커피-iM뱅크, 역외 개인 마케팅 활성화 MOU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7.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iM뱅크와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

이디야커피는 19일 "지난 18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iM뱅크 본사에서 ‘역외지역 개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이디야커피와 올해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이후 전국 단위로 확장하고 있는 iM뱅크가 협업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가맹사업본부장(오른쪽), 손대권 iM 뱅크 개인고객그룹장.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청암 이디야커피 가맹사업본부장(오른쪽), 손대권 iM 뱅크 개인고객그룹장.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와 iM뱅크는 권역별 iM뱅크 신설점포 개점 시기에 맞춰 지역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설점포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iM뱅크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강원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 비치된 iM뱅크 포스터 QR을 촬영한 선착순 3000명에게 강원지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디야커피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8월 중순부터는 대구∙경북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동일한 방식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착순 3000명에게 아메리카노(L) 쿠폰 3매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iM뱅크 앱을 통해 선착순 1만명에게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L) 50% 할인 쿠폰을 전한다.

이디야커피와 iM뱅크는 추후 서울∙경기를 비롯한 충북∙전북∙제주 등 타 권역 iM뱅크 신설점포 개점 시기에 맞춰 프로모션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지역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iM뱅크와의 협약을 통해 이디야커피 전국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시중은행 전환에 따른 iM뱅크의 전국 확장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iM뱅크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이디야커피와 iM뱅크 이용 고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