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2-21 09:35 (금)
안유진은 하나은행, 장원영은 우리은행
상태바
안유진은 하나은행, 장원영은 우리은행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5.02.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금융 모델로 활약한 안유진에 이어 장원영이 우리은행 모델에 발탁됐다.

우리은행은 14일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신규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앞서 아이유와 김희애, 라이즈(RIIZE)를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금융 마케팅을 펼쳤다. 여기에 '원영적사고', '럭키비키' 등의 유행어로 긍정적 마인드를 전파 중인 장원영을 추가 모델로 선정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우리은행은 세대별 맞춤 마케팅을 통해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장원영. [사진=우리은행 제공]
장원영. [사진=우리은행 제공]

신규 모델 선정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우리WON뱅킹 - WON MORE(원 모어)' 광고 캠페인은 장원영, 라이즈 두 아이돌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워 우리WON뱅킹의 진화된 모습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 중 첫 번째로 공개된 런칭편은 기존 모델 라이즈와 장원영이 함께 등장해 똑똑하고 특별한 우리WON뱅킹의 특징을 보여주며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어 냈다. 이후 공개되는 '유니버셜 뱅킹의 라이즈' 편과 '럭키비키 장원영' 편에서는 모델 각각의 개성을 살려 우리WON뱅킹의 장점을 설명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장원영과 라이즈가 함께해 우리WON뱅킹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부터 우리은행과 함께할 MZ들이 원(WON)하는 장원영의 영(YOUNG)한 이미지가 우리WON뱅킹에 잘 어우러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 광고 캠페인 'WON MORE'는 우리WON뱅킹의 수많은 기능과 모든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한데 모아 '한층 더' 편리하게 제공하고,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 고객에게 '한번 더 (ONE MORE)' 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