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씨스타 소유 다솜 '터치 마이 바디' 화보 공개
상태바
씨스타 소유 다솜 '터치 마이 바디' 화보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7.1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씨스타의 효린, 보라에 이어 소유와 다솜이 컴백 화보를 공개했다.

소유와 다솜은 17일 자정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 앨범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와 다솜은 몸매가 드러나는 스트랩 블랙 탱크탑과 플라워 패턴의 핫팬츠 차림으로 건강미 넘치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씨스타의 소유(왼쪽)와 다솜이 블랙 탱크탑과 플라워 패턴의 핫팬츠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과 함께 소유는 '덥다 더워...시원한 노래들구 컴백! TOUCH MY BODY 기다려주세용'이라는 글을, 다솜은 '씨스타가 완전체로 돌아옵니다. 터치 마이 바디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 소유(위)와 다솜이 입술을 내밀며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쳐 심혈을 기울인 힙합 댄스곡이다. 소속사 측은 "솔로 활동으로 한층 성숙된 역량을 갖추게 효린, 보라, 소유, 다솜이 완전체로 뭉쳐 역대 최강의 퀄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라고 전했다.

씨스타는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앤무브(TOUCH &MOVE)' 발매를 기념해 오는 21일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