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코웨이, 국내 최초 상체 리클라이닝 탑재 안마기 출시
상태바
코웨이, 국내 최초 상체 리클라이닝 탑재 안마기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4.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코웨이가 침상형 안마기를 출시한다.

코웨이는 12일 "오는 13일 강력한 안마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한 단계 더 진화한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BEREX)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작년 11월 ‘CES 2024’ 디지털 헬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안마기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눕혀주고 일으켜주는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새롭게 탑재돼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한 안마 경험을 제공한다. 기기 실행 시 사용자가 편안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상체 등패드가 자동으로 세워지고, 착석 후에는 등패드가 평평하게 눕혀지며 안마가 시작된다. 안마 종료 후에도 등패드가 자동으로 기립해 노약자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도 안전하게 일어날 수 있다. 상체 등패드는 최대 70도까지 세워지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보다 최적화된 맞춤형 안마를 지원한다.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신체에 딱 맞는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안마 강도와 속도는 각각 12단계 및3단계로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목, 등, 허리, 엉덩이 등 각 부위별 강도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부위 집중 케어 구간을 세분화하여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은 구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이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최대 900mm의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 냈다.

또한, 전신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65℃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며,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부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다.

주변 가구 및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크림 화이트, 샴페인 베이지,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중 인테리어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코웨이는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30일까지 주문 시 추가 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제품은 5월부터 순차 배송 및 설치된다.

신제품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주문 접수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침상형 안마기기 사용 시 기기에 눕거나 일어날 때 어려움이 있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강력한 안마에 편리하고 안전한 리클라이닝 기능까지 갖춘 신제품을 보다 좋은 혜택에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