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시크릿. 일본 단독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인기폭발'
상태바
시크릿. 일본 단독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인기폭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걸그룹 '시크릿'이 일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시크릿이 지난 19일과 21일 각각 도쿄 마이하마 앰퍼시어터와 오사카 마쓰시타 IMP홀에서 2차례씩 개최한 일본 단독콘서트 '2014 Secret's Summer LIVE ~YooHoo~(2014 시크릿 써머 라이브 ~유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시크릿은 히트곡 'Shy Boy(샤이보이)'와 'Madonna(마돈나)'는 물론 일본 앨범 수록곡인 'TWINKLE TWINKLE(트윙클 트윙클)', 'DRIVE TO YOU(드라이브 투 유)', 'SECRET DREAM(시크릿 드림)' 등을 소화했다.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멤버별 개인 스테이지로 전효성은 첫 솔로 데뷔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와 수록곡 '여자를 몰라'를 선보였다. 한선화는 도발적인 가사의 '난 남자가 있는데'로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송지은과 정하나가 준비한 듀엣 무대 'Run To You(런투유)'를 보여줬다.

이번 ‘2014 Secret’s Summer LIVE ~YooHoo~’는 23일 발매를 앞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YooHoo(유후)'의 일본어판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자리여서 현지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던 것으로 전해졌다.

공연을 후 시크릿 멤버들은 트위터를 통해 "모두 고마웠습니다. 행복한 라이브였습니다. 또 만나고 싶다"는 멘트를 남기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인본 단독 콘서트를 마친 시크릿은 오는 8월 그간 선보였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아닌 한층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국내 컴백을 선언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