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공연] '감성록의 전설' 넬 대만진출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상태바
[공연] '감성록의 전설' 넬 대만진출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대한민국 밴드신의 상징이 된 넬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 이번 콘서트는 모두 매진이 되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스페이스보헤미안 측은 "오는 24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넬의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CHRISTMAS IN NELL'S ROOM 2016)'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은 매년 크리스마스이브 팬들과 정기적으로 만나는 넬의 브랜드 공연이다.

[사진=스페이스보헤미안 제공]

이번 공연에서는 '기억을 걷는 시간', '스테이(Stay)', '마음을 잃다.' 등의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표한 신곡 '그리워하려고 해'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넬의 소속사 관계자는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넬의 브랜드 공연에 올해도 많은 팬이 찾아 주셔서 감사하다. 변함없이 넬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한 멋진 무대, 음악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넬은 올해 독립레이블 설립 후 정규앨범 'C'와 신곡 '그리워하려고 해'를 발표하며 숨 가쁜 2016년을 보냈다. 2017년 초에는 대만에서 콘서트와 음반 발매를 하며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추진할 예정이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