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새앨범] 김준수 보컬, 검정치마 작곡능력이 만났다, 입대전 팬들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상태바
[새앨범] 김준수 보컬, 검정치마 작곡능력이 만났다, 입대전 팬들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김준수(XIA 준수)의 콜라보 싱글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년 입대를 앞둔 김준수의 싱글인 만큼 팬들의 마음은 설렐 수 밖에 없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김준수(XIA 준수)와 검정치마의 콜라보 싱글 'CAKE LOVE(케이크 러브)'의 음원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이번 'CAKE LOVE'은 검정치마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주목해야 한다. 검정치마의 트랜디한 감각에 독보적인 김준수(XIA 준수)만의 보컬이 어우러져 대중적 멜로디 감각과 깊이 있는 보이스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계자는 "김준수(XIA준수)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서 새로운 음악적 일탈을 시도한 곡이라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그의 색다른 음악색을 담은 곡이 탄생했다. 깜짝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김준수(XIA 준수)는 'CAKE LOVE' 음원 활동과 더불어 오는 26일부터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을 개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