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공연] 'MPMG WEEK 2017' 다채로운 볼거리 '데이브레이크-쏜애플-이지형 등' 최고 밴드뮤지션 선다
상태바
[공연] 'MPMG WEEK 2017' 다채로운 볼거리 '데이브레이크-쏜애플-이지형 등' 최고 밴드뮤지션 선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마스터플랜뮤직그룹(Master Plan Music Group / MPMG)'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MPMG WEEK 2017'이 오는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마포구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번 'MPMG WEEK 2017'에는 작년에 호평을 받았던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비롯해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 '원 콩쿠르(ONE CONCOURS)' 등 기존 프로그램들과 더불어 아티스트가 직접 전화 상담을 해주거나 소속 스태프가 출연하는 등 색다른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15일에는 마포아트센터의 다섯 개 공연장 및 전시장을 통째로 대관해 '라이브데이 2017(live THEY 2017)'가 펼쳐진다.

[사진=해피로롯레코드 제공]

'페스티벌'이라는 부제로 펼쳐지는 이번 'live THEY 2017' 무대는 두 개의 스테이지에서 MPMG 소속 아티스트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라이프 앤 타임, 랄라스윗, 멜로망스, 본킴,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이지형, 장희원, 조소정, 칵스 이상 13팀이 무대에 설 예정이다,

또 다른 무대에서는 공연과 함께 '토크 콘서트', '사인회', '플레이존', '푸드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무대들도 함께 한다.

'MPMG WEEK'는 지난 1년간 함께해주셨던 수많은 분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로운 시즌에 대한 큰 기대를 담아 2016년 1월 처음 시작됐다.

MPMG는 해피로봇레코드, 마스터플랜, 민트페이퍼와 민트페이퍼의 레이블 광합성, 엠픽처스, 더파크, 퍼레이드로 구성된 음악그룹으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등 국내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MPMG WEEK의 티켓은 오는 12월 27일 화요일부터 29일 목요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