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새앨범] 달에닿아 7일 '벚꽃 레이스' 발매 '봄의 향기' 느낄 수 있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상태바
[새앨범] 달에닿아 7일 '벚꽃 레이스' 발매 '봄의 향기' 느낄 수 있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3.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어쿠스틱 밴드 달에닿아가 오는 7일 새 싱글 벚꽃 레이스를 발매한다.

'벚꽃 레이스'는 제목처럼 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팝 음악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위해 달려가는 감미로운 사운드에 담으려고 노력했다. 특히 변화되는 심정을 건반을 비롯한 다양한 악기를 통해 들려주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의 드럼은 뷰티핸섬의 만두채플린이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이번 싱글 재킷 이미지 역시 지난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보컬과 기타를 맡은 박시민이 직접 그린 삽화를 사용했다.

달에닿아는 봄을 맞이하는 싱글 '벚꽃 레이스'를 시작으로 2017년 한해 꾸준하게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달에닿아는 강지연(건반, 코러스) 박시민(기타, 보컬)으로 구성된 2인조 여성 어쿠스틱 밴드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로 고등학교 밴드부 시절부터 현재까지 함께 음악을 하기 위해 꿈을 키워온 사이로 알려졌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통해 인디신에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