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새앨범] 밴드 바이바이배드맨 멤버 구름 '또 한번의 홀로서기' 18일 신곡 '감성자극 사운드' 진수를 보여준다
상태바
[새앨범] 밴드 바이바이배드맨 멤버 구름 '또 한번의 홀로서기' 18일 신곡 '감성자극 사운드' 진수를 보여준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3.1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밴드 바이바이배드맨 멤버 구름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개인 활동에 나선다.

14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구름이 새 싱글 '마피아'를 오는 18일 자정에 발매한다"고 밝히고 싱글티저를 공개했다.

새 싱글 티저에는 수십 개의 마네킹 사이에 구름이 홀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티저만 놓고 봤을 때 구름은 이번에 자신이 시도하던 몽환적 일렉트로닉 장르 혹은 서정적인 팝 앨범을 내놓을 것으로 추측된다.

구름 새앨범 티저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바이바이배드맨에서 키보드를 맡은 구름은 그동안 훅 한 멜로디와 대중의 감성을 파고드는 가사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다.

구름은 앞으로 '마피아'를 발매한 후 오는 19일 홍대 무브홀에서 첫 솔로 쇼케이스 'ROOM' 공연을 펼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마피아'를 비롯해 발매 예정인 싱글들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구름은 지난해 말 'cloud' 프로젝트로 싱글 '더 나은 사람',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계속', '내가 모르게'를 발매하며 솔로 뮤지션으로 꾸준하게 활동해왔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