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공연] 라이프앤타임-솔루션스-칵스 기획공연 'PLAY LOUD' 뜨거운 지지 '아시아 투어 나선다'
상태바
[공연] 라이프앤타임-솔루션스-칵스 기획공연 'PLAY LOUD' 뜨거운 지지 '아시아 투어 나선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5.0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라이프 앤 타임, 솔루션스, 칵스의 합동 공연 'PLAY LOUD'가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라이프 앤 타임, 솔루션스, 칵스는 지난주 황금연휴 기간인 5월 3일부터~5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PLAY LOUD'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밴드 음악의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보여주고자 마련된 첫 번째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사전 투표로 구성된 셋 리스트를 공연장에서 연주했다. 또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과 깜짝 이벤트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이제껏 보지 못했던 특별한 형식의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PLAY LOUD'를 통해 지난 3월 이후 2개월 만에 단독공연을 가진 라이프 앤 타임은 칵스의 보컬이현송과 함께 칵스 노래 연주했다. 6월 언플러그드 공연을 앞둔 솔루션스는 본인들의 곡에 다른 두 팀의 곡을 믹스하며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 날을 장식한 칵스의 공연에서는 솔루션스의 기타리스트 나루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기타리스트 이수륜을 대신해 칵스의 곡을 연주하기도 했다.

이번 'PLAY LOUD'는 매 공연 다른 팀의 멤버들이 직접 스태프로 참여해 MD를 판매하거나 티켓 검표를 하는 등 팬들과 한층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팬들 역시 세팀의 이런 노력에 대해 SNS를 통해 공연 기획 의도와 구성, 각 팀의 멋진 공연에 'PLAY LOUD'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다.

서울에서의 첫 공연을 마친 세 팀은 올 7월 'PLAY LOUD'라는 타이틀 하에 아시아 투어 일정을 계획 중이다. 1차로 오는 7월 8일 대만에서의 공연을 확정 지었다.

한편 PLAY LOUD'는 힙합, 아이돌 음악으로 인해 침체한 밴드 음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기획 공연이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