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황인선 '관능적 몸매 카우걸' 변신 '뽕디엠(BBDM)' 신곡 '황야' 엠카운트다운서 공개 '프로듀스101 넘어 이젠 가수다' (새앨범)
상태바
황인선 '관능적 몸매 카우걸' 변신 '뽕디엠(BBDM)' 신곡 '황야' 엠카운트다운서 공개 '프로듀스101 넘어 이젠 가수다' (새앨범)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5.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황이모'로 큰 인기를 얻은 가수 황인선'엠카운트다운'무대에 올라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황인선은 11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캐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신곡 '황야'를 열창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서 황인선은 관능적인 카우걸로 변신해 이전 '프로듀스101'의 연습생이미지를 완전히 벗을 계획이다.

특히 황인선만큼이나 그녀의 팬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인선의 친정 복귀와 엠카 첫 방송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200여 명의 '황이모 군단'은 리허설부터 '황야'를 떼창해 주변 시선을 장악했다는 후문이다.

황인선이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 [사진=쇼웍스 제공]

황인선 팬클럽인 황이모 군단은 가수를 능가하는 떼창으로 이미 온라인과 다른 팬들 사이에서 유명인사로 알려졌다. 지난 SBS MTV'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무대에서도떼창을 선보이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크게 회자하고 있는 상황이다. '황인선 군단'에 소속된 팬들 대부분은 예비군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황인선은 "팬들의 떼창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서 늘 200%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자 노력한다"며 "앞으로 팬의 사랑을 자양분 삼아 꽃 피울 가수 황인선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황야는 국내 최초 '뽕디엠(BBDM)' 장르의 곡으로 한국 전통 가요인 '트로트(뽕)'와 강렬한 비트의 'EDM'을 결합한 댄스곡이다. 성균관대 무용 석학사를 받을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을 자랑하는 황인선에게는 가장 잘 맞는 장르의 곡을 선택했다는 평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