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공연] 비오케이(BoK) 2017년 마지막 12월 31일 관객들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콘서트' 펼친다
상태바
[공연] 비오케이(BoK) 2017년 마지막 12월 31일 관객들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콘서트' 펼친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실력파 남성 듀오 비오케이(BoK) 2017년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한다.

락킨코리아는 27일 "2인조 남성 그룹 비오케이(BoK)가 오는 31일 서울 마포구 상수동 '엘라의 거실'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Countdown Secret Concert'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비오케이의 라이브 무대와 관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오후 10시 30분에 시작해 새해 첫날까지 이어지는 공연인 만큼 팬들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희망찬 새해를 맞는다는 기획을 잡았다.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소속사 락킨코리아 측은 "비오케이의 'Countdown Secret Concert'는 한 해의 마지막과 시작을 함께하는 만큼 팬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음료 및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관객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음식을 준비해 입장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오케이의 연말 단독 콘서트 'Countdown Secret Concert' 티켓은 인터파크 예매와 현장구매 할 수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