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나 혼자 산다' 화사 차, 1년 기다려야 산다? 가격 보니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화사 차, 1년 기다려야 산다? 가격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20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마마무 화사가 자신의 새 차 '봉봉이'를 공개했다. '봉봉이'의 차종, 가격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의 새 차가 공개됐다. 화사는 최근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새 차를 구입했다. 

화사의 차는 유명 외제차 브랜드 'V' 사의 SUV 모델이다. 화사가 새 차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하며 해당 모델명과 가격도 화제를 모았다.

'나 혼자 산다' 화사 차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화사 차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화사의 '봉봉이'는 'V'사의 'X' 모델이다. 준중형차 SUV로 가격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은 4000만원대 중반에서 5000만원대의 가격을 형성한다. 화사가 구매한 모델은 2018년 출시된 모델로 넉넉한 트렁크 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화사가 공개한 '봉봉이'의 내부에는 가방을 걸 수 있는 후크부터 휴지통까지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여 눈길을 모았다. 해당 모델은 인기 차량 모델로 구입하기 위해서는 오랜 기간의 대기시간을 거쳐야 한다.

화사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곱창', '김부각' 열풍을 이끌며 화제를 모았다. 화사는 소탈한 모습으로 마마무 활동 당시 화려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사랑 받고 있다.

화사는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기간 친구였던 최수정과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화사의 친한 언니로 소개된 최수정은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스타들의 친근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생애 첫 차를 구입한 화사의 신나는 드라이브의 그의 새차 모델과 가격 등 시청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