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넷마블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작물 2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작물 2종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를 새 단장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7일 “‘클럽 엠스타’에 이달의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작물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달 신규 작물로 ‘후르츠 젬’과 ‘레드릴리 퍼퓸’ 2종이 추가됐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8일까지 로그인만해도 이벤트 캔디 10개와 민트색 한복 상/하의 세트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행운석, 이펙트 아이템, 캔디주머니, 행운의 머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8일까지 솔플의 즐거움 아이템, 망원경 5배 아이템, 닉네임패널 30일 이용권, 탄생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해당 럭키박스는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다.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