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를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9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I 엘리자베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XI 엘리자베트’는 녹속성의 방어형 파이터로 같은 방어형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45% 증가시키고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최대 20% 올려주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킬 적중시 적에게 신성 데미지를 추가로 줄 수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프리티 장거한’이 보스로 등장하는 길드 레이드 던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길드 레이드 던전은 길드원과 협동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보스를 물리치고 상급망치, 최상급 불의 원소, 이벤트 레이드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 쿨라를 획득할 수 있는 파이터 룰렛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접속 보상과 ‘프리티 장거한’ 길드 레이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룰렛 티켓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발렌타인 쿨라 파이터와 스페셜 카드, AS 골드 소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