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6 00:02 (목)
여기어때, 숙박권을 '공동구매'한다?
상태바
여기어때, 숙박권을 '공동구매'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올해 인기를 끌었던 특급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11일 "공동구매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 대상 특급호텔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다. "젊은층이 모이는 홍대 앞에 위치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감각적인 예술 작품으로 구성해, 창의성이 돋보이는 '핫플레이스'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공동구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가를 제공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최저가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공동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 상위 객실 업그레이드 ▲ 2인 조식 ▲자 체 제작 로제 와인 등 특급 호캉스를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예약 고객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 10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도 더했다. 공동구매 혜택은 구매 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는 총 4회에 걸쳐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이외에도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휘닉스 평창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호텔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