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1 14:47 (수)
컬리, 업계 최저 구독료 멤버십 '컬리멤버스' 론칭
상태바
컬리, 업계 최저 구독료 멤버십 '컬리멤버스'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8.0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고객이 더 자주, 더 적은 부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컬리멤버스'를 선보인다.

컬리는 "업계 최저 구독료에 파격적 혜택을 담은 유료 멤버십 서비스 ‘컬리멤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컬리는 그간 뛰어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식품·생활·뷰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왔다. 새롭게 출시한 컬리멤버스는 매월 이용료 1900원만 내면 10배 이상의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는 구독형 멤버십이다. 

 

[사진=컬리 제공]
[사진=컬리 제공]

 

컬리에 따르면 월 1900원의 구독료로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매월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는다. 최대 2만4000원 상당의 5종 쿠폰팩과 무료배송 쿠폰, 마켓컬리 할인쿠폰 3종, 뷰티컬리 20% 할인쿠폰 등은 물론 컬리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인기상품 단독 특가, 전용 상품 구매 기회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제휴 혜택도 있다.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월 1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2장도 제공한다. 컬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컬리는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중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첫 달 구독료를 면제해 준다. 컬리카드로 컬리멤버스의 정기결제를 등록할 경우, 추가로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더 제공한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있어도 잘 쓰이지 않는 구색 맞추기 용 대신, 활용도 높은 혜택만을 엄선해 서비스 퀄리티를 높였다"며 "컬리만의 큐레이션 철학이 담긴 컬리멤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