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CJ프레시웨이, 영유아 쿠킹 클래스 확대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영유아 쿠킹 클래스 확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8.22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CJ프레시웨이는 22일 "키즈 식자재 고객사 특화 서비스인 영유아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 고객사 중심으로 운영했던 프로그램을 문화센터 등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채널로 확대해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한다는 방침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올해 4월부터 매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쿠킹클래스를 운영했다. CJ프레시웨이가 아이누리 교육 콘텐츠와 식재료를 제공하고, 문화센터의 전문 강사가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달부터는 홈플러스에서 비건 친화 쿠킹클래스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 19일 진행된 홈플러스 문화센터 파주운정점 등을 비롯해 현재까지 총 13개점에서 성황리에 교육을 마쳤다. 

이를 통해 채소 피클, 비건 샌드위치 등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자체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색적인 요리 경험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수업에서는 아이누리 대표 캐릭터 '브로리' 인형이 등장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식습관 교육을 제공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키즈 식자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입증한 아이누리의 쿠킹클래스를 문화센터로 확대 운영함으로써 더 많은 어린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를 위한 양질의 식재료와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지속 가능한 식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12일부터 시작된 '홈플러스와 함께하는 아이누리 쿠킹클래스'는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점포별 교육 일정에 맞춰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아이누리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