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4 08:09 (토)
이정재·오언조,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론도’ 마케팅
상태바
이정재·오언조,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론도’ 마케팅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1.2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가 대규모 마케팅을 펼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스타 이정재, 오언조와 함께 신규 맵 ‘론도’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정재, 오언조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10번째 맵 론도의 스토리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론도는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맵이다. 다음달 12월 6일 27.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론도 맵 출시에 앞서 이정재·오언조의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팀 알파(Team Alpha)’와 ‘팀 베타(Team Beta)’의 실루엣을 담아 그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18일 공개한 ‘론도에 찾아온 그들의 정체’ 티저 영상에서는 각각 알파(Alpha), 베타(Beta) 역할로 변신한 오언조와 이정재가 등장했다.

론도에 온 이유를 묻는 두 배우의 모습에 ‘영예의 전장(The Ground of Honor)’, ‘끝까지 맞서라(Stand Your Ground)’ 등의 문구가 더해져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공개한 ‘영예의 전장 론도’ 공식 티저 예고편에서는 “팀원 모두가 생존해야 완벽한 승리가 된다(It's only a perfect victory when the whole team lives)”라는 멘트와 함께 격렬한 전투 모습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크래프톤은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