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우리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억 기부
상태바
우리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억 기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12.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기업의사회적책임(CSR)을 실천했다. 

우리금융그룹은 4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세상을 가치 있게’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성금 10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서울 중구 소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왼쪽),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매년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종합금융 등 그룹사들의 동참 속에 성금을 기부해왔다. 이번 기부로 누적 성금액이 440억에 도달해 나눔문화를 이끄는데 기여한 고액 법인기부자에게 수여하는 400억 클럽 인증패도 수여 받았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미래세대 지원 특화사업, 전국 복지시설의 역량강화 지원 및 산불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재난∼재해 이주민 지원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기쁜 마음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부했다"며 "우리금융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사랑을 나누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