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워커힐 호텔에 NCT DREAM 객실이?
상태바
워커힐 호텔에 NCT DREAM 객실이?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12.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워커힐 호탤앤리조트가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투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11일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DREAM과 함께 전세계 팬들에게 아티스트와 소통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K팝 콘텐츠 투어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워커힐은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과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 비스타 워커힐 객실 등에서 NCT DREAM과 함께 'K팝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번 협업은 보고 듣는 K팝을 너머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이 교감하고,그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오감을 통해 K팝의 매력 속으로 빠져드는 색다른 공간을 조성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댜.

NCT DREAM의 꿈과 팬 사랑을 모티브로 한 객실에서의 숙박은 물론 꿈과 음악에 대한 아티스트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미디어아트를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다채로운 K팝 여정이 팬들을 향해 펼쳐진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튜디오 스위트룸과 딜럭스룸 객실에 NCT DREAM의 꿈과 팬 사랑이 담긴 콘셉트룸 '드림 하우스(DREAM HOUSE)'가 조성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드림 하우스'는 NCT DREAM의 팬 사랑이 소품과 서비스에 녹아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룸 전체에는 멤버들이 제안한 향기를 담은 디퓨저와 배스 솔트 등이 비치되고, 룸 곳곳에는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준비된 폴라로이드 카메라, 빔프로젝터, 가습기,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소품이 함께 구비돼 팬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팬들은 호텔 체크인 시 멤버들의 웰컴 편지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멤버들이 만든 투어 가이드를 따라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객실 안과 호텔 내에서는 1박 2일의 여행 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됐다. '드림 하우스'는 단순한 콘셉트룸을넘어, NCT DREAM의 마음을 담아 전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에는 NCT DREAM의 특별 체험 전시 공간 'NCT DREAM 쇼룸'이 마련된다. NCT DREAM 쇼룸은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존(MESSAGE ZONE)', 농구단으로 변신한 NCT DREAM의 공간을 엿볼 수 있는 '드림 클럽(DREAM CLUB)', 'ISTJ' 뮤직 비디오를 추억하며 퀴즈를 풀어 볼 수 있는 'ISTJ 스테이지(ISTJ STAGE)'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드림 아케이드(DREAM ARCADE)'에서는 게임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기계를 이용할 수 있다. NCT DREAM 쇼룸은 팬들 뿐만 아니라 워커힐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아티스트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에서는 NCT DREAM의 미디어아트 '시어터 오브 드림스(THEATER OF DREAMS)'가 특별 상영된다.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무대를 빛내 온 NCT DREAM의 빛나는 순간들이 몰입형 예술 전시로 다시 태어난다.

장진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세일즈앤마케팅 실장은 "워커힐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활용해 단순한 협업을 넘어서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새로운 K팝 콘텐츠 포맷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팬들뿐 아니라 K콘텐츠를 사랑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새롭고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