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6 09:51 (일)
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04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를 연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5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17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연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펄어비스는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을 처음 공개한다.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이외에도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모험가는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와 검은사마우스 구매 시 각각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제휴 상자 ▲검은사막 X 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도 함께 연다.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 속에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