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농구팬 120명, 올스타 선수와 ‘카페 데이트’ [KBL]
상태바
농구팬 120명, 올스타 선수와 ‘카페 데이트’ [KBL]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농구팬 120명이 프로농구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 24명과 만난다.

한국농구연맹(KBL)은 오는 14일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과 올스타전 전날 사전행사에서 열리는 프로그램을 10일 공개했다.

13일 사전행사는 ‘크블랜드’로 고양시 대형 카페로 120명의 팬을 초청해 올스타 출전 선수 24인과 함께하는 커피 타임 및 다양한 게임, 토크쇼, 포토타임 등을 진행한다.

[사진=KBL 제공]

14일에는 장외에서 현대백화점,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동아오츠카, 텐포인트, 하이트진로음료, 경기북부경찰청, KBL 어시스터 등 다양한 부스에서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스타 선수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와 올스타 포토존이 준비된다. 본 행사 시작 전,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덩크 콘테스트 예선이 열린다. 선수 소개 및 입장은 3D 맵핑 영상과 DJ 토탈플로우의 DJ쇼로 화려함을 더하여 팬들이 추천한 퍼포먼스를 선수들이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하프타임에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죈다. 작전타임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스타전 관람을 위해 고양소노 아레나를 찾은 팬들에게 제스파 허리보호대, 도루코 면도기 세트, 텐포인트 KBL 올스타전 커스텀 선글라스, 유사나영양제, 라카이 코리아 스니커즈, 바른 치킨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올스타전 중계는 오후 1시 35분부터 SPO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열린다. 오후 12시 5분부터 진행되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은 KBL 통합홈페이지, SPOTV NOW, 에이닷(A.tv), 아프리카TV, 스포키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