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무한확장 마침표, NCT WISH 2월 데뷔
상태바
무한확장 마침표, NCT WISH 2월 데뷔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1.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NCT 그룹 확장 마지막 주자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출격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NCT의 마지막 팀 NCT WISH가 오는 2월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NCT WISH는 NCT 멤버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NCT Universe : LASTART'(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를 통해 결성된 팀이다.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의 멤버가 한국과 일본을 기반으로 글로벌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NCT WISH.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WISH.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 NCT U, NCT DREAM에 이어 탄생한 NCT WISH는 멤버들과 팬들의 간절한 소망이 맞닿아 탄생한 팀을 의미한다. 'WISH for Our WISH'(위시 포 아워 위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NCT WISH의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며 함께 이루어 가자는 포부를 담고 있다. 전 세계 모든 음악 팬들에게 강력한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WISH 아이콘'이 되겠다는 각오를 지녔다.

NCT WISH는 2023년 9월부터 NCT NEW TEAM(엔시티 뉴 팀)으로 프리 데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일본 9개 도시 24회에 걸친 프리 데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 활동의 탄탄한 기반을 쌓았다. 

평균 연령 18.3세의 젊고 순수한 매력을 지닌 팀인 만큼 NCT WISH만의 색깔을 담아 맹활약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NCT WISH 공식 SNS 채널에는 NCT WISH가 보여줄 팀 컬러를 표현한 'NCT WISH : WISH for Our WISH' 영상이 공개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