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인프렌즈’와 협업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인프렌즈’와 협업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라인프렌즈’와 손잡았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다음달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라인프렌즈’와 손잡았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앱 라인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로 탄생했다.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 등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테마의 버디,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들은 올해 용의 해를 맞아 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아이템은 이용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샐리’ 버디 ▲드래곤 ‘샐리’ 버디 의상 ▲’초코’ 드레스 세트 ▲’레너드’ 우비 세트 ▲’샐리’ 배낭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오토바이인 ▲코니 오토바이도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IP 테마 브랜드 형식의 로얄 패스인 ‘프라이즈 패스’가 추가됐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활성화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 단계에 따라 ▲드래곤 ‘브라운’ 세트 ▲드래곤 ‘브라운’ 머리장식 ▲드래곤 ‘코니’ 세트 ▲드래곤 ‘코니’ 머리장식 ▲라인프렌즈 낙하산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