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KBO,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프로야구]
상태바
KBO,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프로야구]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0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동행을 이어간다.

KBO는 “양사 대표가 모인 가운데 2024~2026 KBO리그 스폰서십을 위한 협약 조인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17년 연속 윤활유 판매 세계 1위인 ‘쉘 plc’의 국내 합작투자 법인이다. 2016년부터 8년간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KBO리그를 공식 후원해왔다. KBO와 한국쉘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6년까지 3년간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KBO리그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라머스 예룬 피터(왼쪽) 한국쉘 대표이사와 허구연 KBO 총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O 제공]

한국쉘은 연비가 우수하고 강력한 엔진 성능을 구현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과 같이 매월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KBO리그 선수를 선정하는 ‘쉘 힐릭스 플레이어’ 시상을 진행한다.

쉘 힐릭스 플레이어는 월간 WAR(대체선수대비승리기여도) 기록을 기반으로 KBO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투수와 타자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KBO리그 중계 가상광고, 전 구장의 베이스 광고 및 비디오 판독 브랜딩과 더불어 구장에서의 현장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야구팬들과 교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라머스 예룬 피터 한국쉘 대표이사는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한국프로야구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엔진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