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5 (금)
한성자동차, VIP 멤버십 ‘Top Class’ 프리미엄 혜택 강화
상태바
한성자동차, VIP 멤버십 ‘Top Class’ 프리미엄 혜택 강화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국내 수입차 업계 유일 VIP 멤버십 ‘Top Class’의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Top Class는 2021년 론칭한 한성자동차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매년 1월 Top Class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선정해 멤버를 구성해 1년 단위로 운영한다.

한성자동차 VIP 멤버십 Top Class.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한성자동차 VIP 멤버십 Top Class.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지난 해 Top Class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는 고객 95%가 Top Class의 모든 프로그램에 만족이라고 답변했다. 이 들 중 40%는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로 Top Class VIP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Top Class 프로그램 중 최고 만족 1순위는 Top Class 멤버 전용 프리미엄 이벤트였다. 그 외 AS 우선 예약 서비스, 전담 고객센터 운영 등 1:1 케어 서비스에서도 우수한 만족도를 보였다.

이를 기반으로 이번 2024 Top Class는 VIP 고객에 특화된 프리미엄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하이엔드 호텔의 기프트 및 숙박 프리미엄 바우처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초청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 제공을 위한 혜택을 추가했다.

또한 ‘Top Class’ 멤버들은 ▲‘Top Class Masters’ 골프 라운딩, ▲메르세데스-벤츠의 문화 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 공연 초청 ▲Top Class 전담 고객센터 이용 ▲AS 우선 예약 서비스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받는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 ▲보증 연장 상품 가입 ▲사고 수리 등 서비스 이용 시 Top Class 전용 상품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24 Top Class는 멤버들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럭셔리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한성자동차 Top Class만의 차별화 럭셔리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신뢰 관계를 굳건히 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 강화를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