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데뷔 5주년’ 있지, MIDZY 믿지!
상태바
‘데뷔 5주년’ 있지, MIDZY 믿지!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2.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ITZY(있지)가 데뷔 5주년을 맞았다.

걸그룹 있지는 12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하며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 공식 SNS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하고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있지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각자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깜짝 개설하고 5명의 멤버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있지. [사진=스포츠Q(큐) DB]
있지. [사진=스포츠Q(큐) DB]

또한 5년간 있지와 믿지가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상 'ITZY 5th Anniversary 믿지(MIDZY)'를 공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영상에는 팬들을 향한 진심을 노래한 팬송 '믿지(MIDZY)'와 더불어 과거부터 현재까지 팬들과 호흡해 온 있지의 모습이 담겨 뭉클함을 더했다.

이어 있지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손글씨 포스터가 공개됐다. 멤버들은 "믿지와 멤버들이 함께이기에 좋은 기억으로 가득한 5년을 보낼 수 있어요. 올해에도 우리 믿지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게 최선을 다할게요. 데뷔 때부터 항상 그래왔듯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 부지런히 쌓아가자! 온 마음을 담아 고맙고 사랑해" 등 따스한 단어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저녁에는 온라인 라이브까지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있지는 2019년 2월 12일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을 발매,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이후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명실상부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미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5주년을 맞은 있지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BORN TO BE'(있지 두 번째 월드 투어 '본 투비')에 돌입한다. 

특히 오는 6월 28일 개최되는 캐나다 토론토 공연이 티켓 오픈 후 빠른 속도로 매진돼 북미서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29일 1회 공연을 추가하고 열띤 관심에 화답했다. 

있지 새 월드투어는 태국 방콕, 뉴질랜드 오클랜드, 호주 시드니, 멜버른, 싱가포르, 멕시코 멕시코 시티, 칠레 산티아고,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 일본 도쿄, 미국 시애틀,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슈거랜드, 어빙, 애틀랜타, 페어팩스, 뉴어크, 시카고, 캐나다 토론토,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홍콩 등 전 세계 27개 지역 30회 규모로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