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8 13:36 (화)
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공 개최
상태바
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공 개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예비 신랑, 신부의 호응으로 잘 마무리됐다.

보람그룹은 “지난 17~18일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열린 제1회 웨딩초대전에 울산 및 인근 지역에서 약 300쌍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모인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은 ‘로미엘’이었다. 로미엘은 보람그룹의 직영 웨딩 주얼리 브랜드이다. 특히 로미엘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 가운데 신랑·신부의 머리카락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사파이어 보석으로 만드는 상품은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보람그룹]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보람그룹]

보람컨벤션의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은 물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예물, 한복, 허니문, 가전 및 인테리어까지 결혼식과 신혼생활에 필요한 구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웨딩초대전의 원스톱 구성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 참가자는 “결혼을 준비하면서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보람컨벤션의 웨딩초대전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미디어 파사드와 로미엘 생체보석이 가장 눈에 띄었다”고 했다.

이번 초대전은 박람회 참여 업체들이 참가비나 광고비, 수수료 등을 부담하지 않는 클린 초대전으로 진행됐다.

방문한 예비 신랑, 신부 모두에게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를 제공하고 아이스 와인, 커피 원드 드립백 세트, 리버커리 핸드바디 세트, 아스테라 뷔페 2인 식사권 등이 제공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됐다.

현장에서 계약한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한 추첨식에서는 삼성 75인치 TV, 삼성 에어드레서, 로미엘 프로포즈링, 로봇 청소기, 혼주 한복대여권이 각각 제공됐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제1회 초대전을 통해 보람컨벤션의 특장점과 혜택을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차후에 진행될 제2회 웨딩초대전에서는 더 큰 할인과 사은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이 풍성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