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대상웰라이프 CSR, 결식우려아동 지원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CSR, 결식우려아동 지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3.26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결식우려아동의 영양을 챙긴다.

대상웰라이프는 26일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통해서울시 동대문구 결식우려아동에게 '마이키즈' 영양식과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대상웰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제품 전달식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는 새학기를 맞아 결식우려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4100만원 상당의 마이키즈 제품을 기부했다. 어린이 균형영양식 마이밀 ‘마이키즈’ 약 2만개는 동대문구 내 50명의 아이들에게 1년 간 전달된다. 마이키즈 영양식은 3대 영양소와 성장에 필요한 22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동대문구를 포함한 24년 신규 파악된 전국의 결식우려아동 800여 명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인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총 4900개를 지원한다. 마이키즈 구미는 영양사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영양소를 배합해 만든 과일맛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지난해 3월 행복얼라이언스 신규 멤버사로 가입한 대상웰라이프는 아동 결식 문제 해결에 꾸준히 힘써왔다. 대상웰라이프 공장이 위치한 충남 천안시 내 아이들에게 3000만원 상당의 ‘마이키즈’ 영양식을 1년 간 지원했으며, 연말연시에는 2000개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 바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키즈 제품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영양을 보충하며 건강히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했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적 약자들이 존중받고 기본적인 건강권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CSR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