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7 18:00 (화)
이준호, 고액 기부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상태바
이준호, 고액 기부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6.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준호는 지난 1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가입식에 참석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운영하는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이준호는 이번 위촉을 통해 그간의 행보를 잇는 건강한 발자취를 남겼다.

이준호. [사진=사랑의열매 제공]
이준호. [사진=사랑의열매 제공]

이날 회원 인증패를 수여받은 이준호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받은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변화를 만드는 일에 앞으로도 마음을 보태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성금은 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준호는 꾸준한 선행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고 있다. 2011년 에티오피아와 가나 아동 후원을 계기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었고 2012년 7월 월드비전 홍보대사 정식 위촉 후 13년째 활동하며 따스한 손길을 더하고 있다. 

2015년, 2017년과 올해 1월 단독 콘서트 내 아동 후원 프로그램 홍보 부스 마련, 에티오피아 식수 사업을 위한 후원금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긴급 구호금 전달, 국내 아동 후원과 여러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준호는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